라 웬 나홀링궈러품질검사현미경의 응용분석

출시 시간:2024-03-25 19:26:27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91

핵심 팁:라 웬 나,라 웬 나분양,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라 웬 나분양,

정상적으로 작업할 때 닫힌 초롱문과 닫힌 층문 사이의 수평거리는 mm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요구에 부합되도록 조치를 취하거나 요구에 부합되는 층역입구의 측면보호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측면 보호 장치와 케이지 또는 레이어 도어 사이의 개구부의 간격은 mm보다 크지 않아야 합니다.

펌프체는 일체형 펌프장을 채택하여 모두 수입 양질의 펌프장을 배치하고, 고객의 요구에 따라 선택하여 배합하여 고객의 이상적인 요구에 도달할 수 있다.

라 웬 나m;향상속도가 .m/s보다 크면 리프트가 상한비트 스위치를 트리거한 후 상부의 작은 안전거리 L은 만족해야 한다: L = + .V식 중: L: 상부의 안전거리;V: 속도 향상

전동유압승강경로는 고공작업의 상징적인 물건으로서 흔히 볼수 있는 전동유압승강경로는 전기에네르기를 동력으로 화물을 향상시키거나 하역하는 유압전동승강기계설비로서 기업, 화학공업, 시정, 전력, 교통 등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직업과 분야에 널리 응용된다.이동이 편리하고 운반이 쉬우며 승강대가 사용하기 좋은 하나, 우리는 제때에 정비작업을 잘해야 하는데 매우 필요하다. 왜냐하면 부품간의 마모는 아주 정상적이기때문이다. 그렇다면 전동액압승강경로의 보호정비관건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가?편집장이 우리와 토론해 봅시다.

베 더 고 시리프트 플랫폼 가격의 주문 시기는 전기 리프트, 리프트 플랫폼 가격도 제품의 주문 주기에 따라 결정된다.전동 승강기 승강 플랫폼 같은 제품에 비해 많은 고객들이 있을 때 상응하는 제품 모델을 찾기 어렵다.많은 고객이 한정된 시간 내에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배송이 빠르고 납기가 짧은 제품 공급업체를 선호한다.전기 승강기 공장은 제품을 생산할 때 대부분 계절적으로 생산하고 생산한다.그래서 많은 고객들이 있을 때, 승강 플랫폼 공장은 모두 현물이 없고, 생각하기에 다시 주문을 배열하여 생산해야 하며, 생산의 주기는 ~개월이다.현물이 있는 공급업체들도 고객 등이 급하지 않다는 점을 고려해 승강 플랫폼 가격을 끌어올린다.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은 승강 플랫폼에서 고객이 인정하는 하역 자재 설비로서 레일 승강 플랫폼은 제품, 토목 건설, 운행 원가 등 방면에서 한 수 위이다.전동 승강기 편집장은 제품 우세 설비의 하중이 커서 여러 점을 실현할 수 있고, 상하층은 조종할 수 있으며,라 웬 나부머헤이븐, 안전한 사용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상세하게 분석하였다.

행위 규범에 유의하고 전동 유압 승강 경로를 정비하는 중 손 또는 기타 부위를 채널 간격 사이에 두는 것을 엄금한다. 이렇게 하면 위험 사단을 나타내기 쉽다. 매년 이런 사단이 빚어내는 비극이 적지 않다. 우리가 교훈으로 삼기를 바란다.


라 웬 나홀링궈러품질검사현미경의 응용분석



설치요구: 실상판, 층면 또는 기타 하부공중구조에 기초적으로 설치된 시공전동승강기에 대해서는 기초지지구조에 대해 적재력검산을 진행해야 한다.시공 기술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배수 시설을 설치해야 합니다.

중형 체인 전동, 유압 폭발 방지 오일 파이프를 사용하며, 과부하를 방지하는 안전 장치, 다중 위치 제한 스위치 보호, 개문 단전 보호 장치, 예를 들면 지반의 정도, 날씨의 열악한 정도 등을 고려해야 한다. 예를 들면 야외에서 사용하는 승강 플랫폼,반드시 방풍줄을 배치해야 한다. 야외에서 자주 바람이 불기 때문에 바람이 비교적 크면 이때 승강플랫폼을 사용하면 강한 흔들림을 초래할 수 있어 위험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반드시 방풍줄을 사용해야 승강플랫폼 작업자를 보호할 수 있다.따라서 승강 플랫폼이 어떻게 선택해야 현장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지는 반드시 데이터의 결과를 진지하게 테스트해야 한다.

제조 비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

기초 받침대나 기초 예매품은 모두 콘크리트 기초판 안에 묻어야 한다.

안전 보호 부품,라 웬 나리드크, 안전 생산 작업을 위해, 설치 승강


라 웬 나홀링궈러품질검사현미경의 응용분석



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종하여 고압유를 내어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

자원.모든 운용의 평안을 확보하기에 충분하다.세밀하게 운용할 때 그 꼭대기에 승강경로가 있는데 반드시 이 경로를 확고히 중지하고 고정시킨 후에야 관련 작업자들이 설 수 있도록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관련 작업자들이 그 사이에 들어가는 것을 억제해야 한다.조작자든 수리자든 이 기계 설비에 대한 조작을 중지하거나 수리하여 볼 때 임의로 안의 전기 시스템을 변경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일단 전기 시스템이 변경되면 운용 과정에서 심각한 사고를 초래할 가능성이 높다.조작인원이 전동승강기우에서 작업조작을 중지할 때 반드시 평안대를 장착해야 하고 반드시 평안모를 착용해야만 충분히 작업할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작업인원이 작업현장에 참여하는것을 저지해야 한다.이런 설비를 조작하는 작업자들은 모두 특수한 훈련을 거쳐야 하며, 반드시 합격하고 근무 증서를 가지고 해야 한다.

레일이 수직으로 승강하여 층간에 화물을 끌어올리는 목적을 달성하다.

파이프라인 파열 밸브: 유압 시스템 파이프라인 파열 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으로 기름길을 차단하여 하강을 멈출 수 있습니다.

라 웬 나설치 요구: 수직 방향을 따라 벽걸이 간격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기초시공 전동승강기의 기초제작, 검수는 사용설명서 및 규범요구에 부합되여야 한다.

특히 철골 구조물 공장에 적합하며, 실내와 실외에 모두 설치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라 웬 나홀링궈러품질검사현미경의 응용분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라 웬 나홀링궈러품질검사현미경의 응용분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라 웬 나홀링궈러품질검사현미경의 응용분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라 웬 나홀링궈러품질검사현미경의 응용분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라웬나권하다뉴스 정보
라웬나최근 소식